┃뉴스기사┃

이문세 유세윤 듀엣 ‘이별이야기’로 하나 된 무대 ‘눈길

by 영록 영록 posted May 08, 2013 2013.05.08 22:5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문세 유세윤 듀엣 ‘이별 이야기’로 하나 된 무대 ‘눈길’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C로그로 보내기


[최송희 기자] 가수 이문세가 개그맨 유세윤과 ‘이별 이야기’를 듀엣으로 선보였다.

5월7일 이문세는 서강대 메리홀에서 열린 ‘네이버 뮤직 음악감상회 라이브-대한민국 문세톱텐’에서 유세윤과 듀엣 무대를 가졌다.

이날 유세윤이 무대에 깜짝 등장해 교태를 부리며 애교 섞인 여자 목소리로 이문세의 히트곡 이별 이야기를 듀엣으로 불러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세윤은 “이문세는 나에게 과거다. 그의 노래는 타임머신을 타고 돌아가게한다”며 “가장 좋아하는 곡은 첫사랑과 헤어진 뒤 들었던 ‘사랑이 지나가면’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된 ‘대한민국 문세톱텐’은 네티즌 1천 명의 사전 투표로 선정한 ‘공연에서 듣고 싶은 노래 베스트 10’을 라이브 무대와 함께 선보였다. 또한, 평소 친분이 두터운 후배 가수 윤종신이 MC를 맡아 함께 과거의 추억을 풀어냈다.

선정된 베스트 10은 10위 ‘깊은 밤을 날아서’ 9위 ‘그대와 영원히’ 8위 ‘조조할인’ 7위 ‘그녀의 웃음소리뿐’ 6위 ‘사랑이 지나가면’ 5위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4위 ‘붉은 노을’ 3위 ‘광화문 연가’ 2위 ‘소녀’ 1위 ‘옛사랑’이 차지하며 곡의 소개됨에 따라 그 곡에 얽힌 에피소드도 전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편 이문세 유세윤 듀엣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문세 유세윤 듀엣 대박 소식이다” “이문세 유세윤 듀엣? 진짜 나도 보고싶네” “이문세 유세윤 듀엣 얼마나 대박 공연이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제공 : 무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