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초특급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됐다. 국민가수 이문세와 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만난 것.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7일 하이라이트 멤버 전원은 SBS '판타스틱 듀오2' 녹화에 참석해 이문세와 호흡을 맞췄다.
양요섭은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 MC로 발탁됐다. 이 가운데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양요섭의 첫 MC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녹화장을 함께 방문했다. 뿐만 아니라 첫 게스트로 초대된 이문세와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완성시켜 박수를 받았다.
이들은 이문세의 '봄바람'을 열창,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고 전해졌다. 특히 이문세와 하이라이트는 이번 콜라보 무대를 위해 각자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안무까지 맞춰 무대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 '봄바람'은 지난 2015년 발표된 곡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감성적 봄캐럴이다.
이문세와 하이라이트가 만든 '꿈의 콜라보'는 오는 26일 '판타스틱 듀오2' 무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오는 20일 첫 미니앨범 'CAN YOU FEEL IT?'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최근엔 선공개곡 '아름답다'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래도 봄햇살이 느껴지는
계절이라 그런지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봄~*바람 노래들으면 어깨가 들썩늘썩 넘 좋으네요^^